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맞춤정장 k!mjuhyeon by 覺 (김주현바이각) 김주현입니다.

길거리에 은행나무잎들이 무수히 떨어진 모습이 `완전한 겨울이구나`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식물들도 겨울준비를 하듯 우리 맞춤정징 김주현바이각의 고객님들 역시 겨울준비를 하고계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 역시 겨울에 입기좋은 네이비 캐시미어코트를 소개하려합니다.



지금부터 맞춤정장 김주현바이각 네이비 캐시미어코트를 다 함께 만나보실까요?





캐시미어란 인도의 카슈미르 지방의 캐시미어 염소나 티베트산 염소의 연한 털을 사용하여

가늘게 지은 능직으로 만든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캐시미어털을 사용하여

평직 또는 능직으로 만들고, 털의 결을 한쪽으로 가지런히 눕혀 광택을 낸 것입니다.

촉감이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좋고 가볍기 때문에 코트, 니트, 머플러 등으로 사용되는 고급직물입니다.

맞춤정장 김주현바이각에서 만들어진 네이비 캐시미어코트에는 울과 캐시미어가

블렌딩되어 보온성이뛰어나고 촉감이좋습니다.



드레스업된 정갈한 수트위에 입을 수 있는 의복은 합성섬유로 만들어진 패딩이 아닌 좋은 소재로 꼼곰히

바느질된 캐시미어코트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받는 남자의 캐시미어코트에는, 그리고 그 코트를

더욱 근사하게 입을 수 있는 우리 김주현바이각의 코디네이트라면 올 겨울 문제 없을 것입니다.


맞춤정장 김주현바이각의 체스터필드 캐시미어코트


맞춤정장 김주현바이각에서 네이비 캐시미어 코트를 진행해주신 고객님께서는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체스터필드 코트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소재의 완성도, 코트의 완성도

그리고 좋은 부자재로 만들어진다면 코트의 애정도는 높아질 것입니다.


윤기가 흐르는 캐시미어코트



맞춤정장 김주현바이각은 수트뿐만아니라 코트, 스웨이드 블루종, 가죽자켓 역시도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과 자신의 체형대로 맞춤으로 진행가능하십니다.

겨울의 시작을 맞춤정장 김주현바이각에서 가장 멋스러운 남성의 무드로

우아하게 이번 겨울을 보내보세요.



*제품에 대한 문의는 덧글 혹은 070-4897-305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로고를 누르시면 오픈채팅이 가능합니다.



댓글